본문 바로가기
스니커 to 패션

런스타하이크 끝물에 사는 방법(발매처:해외직구를 노리자, endclothing.com)

by 죠달구 2021. 2. 22.

런스타 END.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오늘은 최근 구매한 요녀석

"런스타 하이크 블랙 보급에디션"

에 대해 썰을 풀어볼까합니다.

ㅎㅎㅎ

 

런스타 하이크는 이미 앤더슨과 콜라보 이 후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른바 보급형 까지 출시되어

우후죽순 찍어내고 있는 컨버스의

대표 스니커가 되어버렸는데요,,

 

정가(109,000)원에 2-3배까지 뛰어버렸었던

이 런스타하이크를 응모도 참 많이하고

선착도 많이 도전해보았지만

죄ㅡ다 광탈...실패...OTL...

 

그래서 아예 연을 끊고 살다가

아직 제 안에 요녀석에 대한 갈망이

남아있었나봐요

ㅋㅋ

최근 www.endclothing.com

 

END. | Style. Sneakers. Luxury. Life.

Shop the leading destination for style, sneakers, luxury, life, from over 500+ brands.

www.endclothing.com

이라는 사이트에 런스타 무배 발매 소식에

저는 냅다 질러버리게 되었습니다.

.

.

(사실 그 이전에도 종종 발매했지만

남싸_남자사이즈 는 금방 품절 되더라구요...)

.

.

무료배송에

총 가격은

\124,599 

되시겠습니다.

 

'크림' 이라는 신발중개앱 시세에서는

제 사이즈 기준 13-14만원에 거래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판단!!

 

거침없이 구매를 완료하였죠

후후..`ㅡ' 

드디어 갖는거니,런스타...ㅠ

 

해서 생각보다 빠른 페덱스 배송으로

1주일도 안되서 도착!

ㄷㄷㄷ...

박스를 개봉하면 반품환불교환서로 추정되는

종이가 동봉되어있구요

궁극의 컨버스 박스가 조기잉네??

하악!!!!!내손왜저래??!!ㅋㅋ
두두둥장!!

와.....

이녀석을 처음 마주한 소감은

이쁘다~ 이게 아닙니다.

뭐야!!?!?!

왜이렇게 커!!!?!?!?

진짜 항공모함이네?!?!?!

.

.

.

.

.

사이즈 실패인가....

아...반품안되는데...

교환도 안될텐데 사이즈...

ㅠㅠ

그래도 일단 살펴봅시다..

이제 보인다..이쁨이...

제가 UK10으로 주문했었거든요?

제 정사이즈 280

런스타는 다들 반업 내지는 1업을 하라고 하셔서

285로 결정해서 주문했는데

uk10 = 285 아입니꺼???

박스에는 290 으로 뙇!!!!

찍혀있더이다....

후...

일단 진정하고

평소 신는 양말을 신고

발을 구겨 넣어 봤습니다. 

응???저스트? 딱 맞네????

딱.....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발이 엄청크구나...

조상님 도둑놈(발)...

감사합니다....

아씨...근데 너무 커보이는데.....

ㅋㅋㅋㅋㅋ

여러분들 런스타는

안에는 작게 설계되어있고

겉에 살과 근육들이 잔뜩 붙어있는

신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칼발 그리고 발가락길이가 작다

하시면 정사이즈도 가능한데

 

런스타는 무조권!!!!

최소 반업 내지 1업 하세요..

저는 발볼러에 발가락도 길어서

290이 맞는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에휴...웃프다..

 

아무튼 이렇게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런스타를 갖게 되어 

너무 기뻐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답니다.

지금 2월22일 10:17분 기준으로

uk3,4,5,6 사이즈가 남아있네요

 

혹시나 발이 맞는 분들은 얼른 서둘러

구매하시길...!!

ㅎㅎ

.

.

.

.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www.endclothing.com/kr/converse-run-star-hike-166800c.html

 

END. | Style. Sneakers. Luxury. Life.

Shop the leading destination for style, sneakers, luxury, life, from over 500+ brands.

www.endclothing.com

이번만 있는 기회는 아니고

분명 조만간 또 재발매 할거에요

 

여러분!

존버가 답입니다.

  *

욕망이 과했다면

분명 리셀가

20만원대에 구매했을

신발임에는 틀림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