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구의 writing

남자 가성비 향수 추천 : feat. 자라(zara)시즌오프

by 죠달구 2020. 12. 21.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코로나로 세상은 시끌벅적하지만

그래도 연말이 다가오네요..

 

연말하면

 

시즌오프!!

연말세일!!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바로 지갑 도둑의 주범이죠

 

최근에 자라 시즌오프 소식을

뒤늦게 듣고

오프로 달려가볼까 생각했지만

너무 무서워서

자라(zara)공식 앱을 깐 뒤

인쇼(인터넷쇼핑)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ㅡ'a

 

사실 의류는 둘째치고

제가 자라에서 노리는 항목은

따로 있었습니다.

ㅎㅎㅎ

고것은 바로??~!

.

.

.

.

.

.

.

.

향수 올시다!!

?!

 

작년 시즌오프 때 

매장에서 우연히 호기심으로

여름 향수를 샀었던 적이 있어요

바로 요녀석인데요

향 지속력은 다소 짧지만

굉장히 맘에 드는 향이어서

단번에 홀린듯이 구매했었습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그때부터 자라 향수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정확히 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자라&조말론 콜라보 향수도

발매 했었는데 그것은 아쉽게도

구매 실패...

 

어쨌든

이번에 제가 노린 향수는

바로 요녀석 입니다.

100ml 19,000원 혜자다.

향은 글로 설명하기 힘들지만

신선.모던.편안

정말로 이 3가지의 느낌이 

다 포함되어 있는 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망설임 없이 구매시전 후

오늘자로 택배가 도착했더군요

후후훗.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짜잔-!

이쁘게 생겼죠?

우드우드 한 향이 날 것 같다

저번에 산 향수와 디자인은 같아서

디피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정직한 가격

시향해본 결과 정말

신선하고 모던하고 편안한 향을 

내뿜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믿음직하네요 자라..

 

가지고 있던 향수랑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연말에 둘이 따뜻하게 보내렴

그냥 박스에 물건만 딱 보내줄 줄 알았는데

포장지도 이쁘게 해서 보내주더라구요

생각보다 

섬세했어

자라(zara)`-'b

 

향수는 돌려가며 기분에 따라 쓰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이번엔 메이저 브랜드 향수

세일을 노려볼까합니다

크크큭...

 

다들 텅장되지 않게 알뜰 쇼핑되시길 

바랄게요 

`ㅡ'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