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카페

군자 데이트 카페 추천 잉글사이드 (feat. 크로플 맛집)

by 죠달구 2021. 1. 31.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크로플이 맛있었던

카페 잉글사이드 입니다>ㅂ<

저번 군자 이이요 방문 후

들렸던 카페인데요~

 

군자에는 생각보다

이쁜 카페가 잘 안보여서

돌아다니다가 큰 길가에서 발견한 

카페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ㅎ

 

사실 이뻐보여서 들어간것도 있지만

크로플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크로플이 떡 하니 있길래

들어갔더랬죠

ㅋㅋㅋ

잉글사이드 카페의

특이점이라고 하면

 

카페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2층에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카페만 이용하실 경우에는 1층!

식사를 하실 경우에는 2층!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ㅡ'

1층 인퉤리어

저희는

크로플 하나만을 보고 들어왔기 때문에

바로 아메리카노와 크로플 주문 후 

테이블로 안착했습니다.

 

빨리 나와라 

크로플

너는 도대체 무슨 맛이니?

응 단맛

 

얍!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나왔습니다

ㅋㅋㅋ

사람도 없었는데

`-'a

 

크기에 다소 실망했지만

이것은 싱글사이즈

ㅋㅋㅋ

배 너무 불러서

더블은 소화 불가...

 

사진을 찍으려거든 트레이를 치우거라

크으...

디저트로 정말 손색없는

맛입니다.

 

시나몬 가루에

꿀바른 와플

달콤한 바닐라

 

+++조합...

 

네. 여러분들이 아는 맛입니다.

 

크로플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은..

 

다음 번엔 더 맛있고 고급진

크로플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

 

결론적으로 봤을때

요번 방문한

잉글사이드 카페의 매력은

사실 잘 모르겠으나 

ㅋㅋㅋ?

 

크로플이 나쁘지 않다는점과

셀카 찍기에 좋은 조명과

아메리카노 맛이 꽤 괜찮았어요!

 

돌아다니다 가볍게 들르기 좋은카페입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2층 레스토랑도

가봐야겠어요`-'a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 능동로 282

02-455-78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