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카페

카페 마마스(cafe Mamas)잠실점 입문 메뉴 추천 / 리코타치즈샐러드&소고기가지파니니

by 죠달구 2021. 2. 8.

카페마마스(cafe mamas) 잠실점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0'!!

 

가을은 이미 지났고

겨울도 끝나가는것같은데

왜 제 식욕은 끝이 없는 걸까요?

........

.

.

.

그간 너무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한게

아닌가...싶어서

오늘은 샐러드를 먹어보겠다!!

하고 다짐하고!?

샐러드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ㅋㅋㅋ

 

샐러드 그냥 야채 마트가서

사먹는게 다이어트지 뭘 또 돈주고 가서

사먹냐

 

네. 샐러드맛집 서치결과

다양한 샐러드 전문점이 생각보다

여러군데 많더라구요?

체인점도 있고..

 

우선 입문이니까,

체인점 부터 가볍게 찍먹해보자

해서

여성분을에게 꽤나 인기많은 체인점

'카페 마마스(cafe mamas)'

에 가보았 읍 니다.

ㅎㅎㅎ

 

어딜가도 웨이팅이구나

아직 코로나 방역 수칙에 의해

테이블들이 거리두기를 하고 있어서

자리에 앉는 것 조차 빡세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온김에 먹어야하니

기다리고 기다렸다고

메뉴고르고 주문하는것도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

.

.

.

oh~ so fresh~!!

보고만 있어도 참 싱그럽고

위장이 청소되는 기분이군요

고기가 없잖아 !Q@#$!

 

네.

일단 메뉴가 여러개이고 다소 처음보는

메뉴에 어지럽긴 하지만

저는 사전에 미리 입문용 메뉴를 골라놓고

왔지용

ㅋㅋㅋㅋ

 

그 메뉴는 바로

'리코타치즈샐러드'

'소고기가지파니니'

 

입니다욥!!!

 

-리코타치즈 샐러드 (₩14,500)

-소고기가지 파니니 (13,500)

-청포도 쥬스 (5,300)

.

.

.

.

.

.......................

합이...33,300

.......

????

삼만삼천삼백원

3땡!!!!

WoW...

충격의 가격...

ㅋㅋㅋㅋ

저돈이면파스타샐러드스테이크쌉가능

네 여러분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내 건강을 리프레쉬 해줄 신선한 야채!!

 

겨울 야채는 금값이라구욧!!!

 

일단 두근두근 기다려보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낭~

맛없기만해봐라

네. 진동이 울렸어요.

메뉴 받아오겠습니다.

 

짜자잔...~!

쳇,,,비,,,비주얼은 좋군,,,쳇.,.!

항공샷은 제취향이 아니라 바로 근접샷

가겠습니다.

마 이게 14,500짜리다!!

오?! 리코타치즈 양이 상당해요?!

야채와 토마토 그리고 견과류

마지막으로 바게트 빵까지!!!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후후..

그래! 널 제일 기대했다구!! 

소고기가지 파니니 

어때보이시나요

치즈가 아주 듬뿍 들었네요

뭐 가격에 비해 딱히 창렬한 짓은 

안하는 것 같아요 

적당히 만족스러운 비쥬얼입니다.

앞태 뒤태

 

색감은 영상보다 사진이 가깝습니다 ㅠ

그리고

마지막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청포도 쥬스!

어우 상큼해

이렇게 3총사를 다 모아놓고 보니

삼만삼천삼백원이란 가격을 금새 잊어먹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자, 그럼

제일 중요한 맛평가!!!

과연 값어치를 할 것인가!!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양이 아주 넉넉하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덕후라

흡족했어요. 

그리고 안에 있던 바게트 빵!

무려 리필이 가능합니다!!!

무한이냐구요?

아니요 눈치껏 리필 가능이요!!

ㅋㅋㅋ

전 1회 리필 받았는데

어우 배가 상당히 나름 부르던데요??

ㅋㅋㅋ

그이상은 뽕빼려는 욕심같아서 안시켰다.

리필빵이 성의없어보이는건 기분탓이다.

남성분들은 양이 크시니

꼭 리필 한번 해서 드세용~

치즈가 많이 남습니다요ㅠㅠ

맛은 있는데 가격이 아쉬웠던

리코타 치즈샐러드였습니다.

 

-소고기가지 파니니

음~ 이 녀석은! 가지의 육즙과

불고기맛 소고기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물론 안에 야채도있음)

이런 조합인데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다시온다면

글쎄요!

입니다. 

ㅋㅋㅋ

뭔가 돈값을 못하는 좀 아쉬운 맛

그러나 비주얼만큼은 합격....

인스타용 메뉴

 

햄치즈 파니니나 토마토파니니

머쉬룸파니니 등등

종류가 다양하니 다음에 온다면

파니니는 종류별로 바꿔가면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

-청포도 쥬스

이 쥬스는 말이죠

말그대로 청포도를 있는 그대로 갈아서

준 쥬스입니다.

아주 원액 그대로인 맛이죠.

집에서 믹서기가 있어서

청포도를 엄마가 갈아줘서

쥬스로 만들어주셨다??

딱!

그 맛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요

ㅠ_ㅠ

난 이런게 좋더랑♥

 

그래요..카페마마스 아메리카노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커피도 도전해보는걸루..

 

총평

 

카페마마스...(잠실점)에 다녀온 소감은요

뭐 썩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괜찮았어요!

물론 가성비가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 비해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나중에

들었는데 그 이전가격이었다면

엄청 자주 들렸을거 같은데

지금 가격에 저거 사먹기에는

금전적으로 좀 부담스럽긴해요

하지만 이따금씩 생각날 것 같은

카페 마마스였습니다.

저처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리코타치즈샐러드는 필히 시키시고

소고기가지 파니니는 반드시 추천은 아니니

기호에 맞는 파니니를 드시거나

다른 종류(스프,샐러드류)를 드시는 걸 

추천 드려용

 

이상 샐러드 초보 죠달구였습니다.

`ㅡ'a

 

*카페마마스 잠실점은 롯데캐슬에 주차 가능하시구요

30분무료 

3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입니다.

10분당 가격은 까먹었어요ㅋㅋ

 

잠실쪽에 오래 머무르실거라면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올림픽로 269

02-2146-2214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목요일

(섣달그믐)

오전 10:00~오후 10:00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금요일

(한국의 설날)

오전 10:00~오후 10:00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