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카페

베이커리 카페 맛집 추천!! 홍종흔베이커리 앤 카페 군포점

by 죠달구 2021. 2. 26.

작년 샷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너무너무 빵이 땡겨서 재방문한

군포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뚜루룽~

빵순이 빵돌이 필독

.

홍종흔 베이커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작년까지 군포시에 살았기 때문에

이 곳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알고 보니 홍종흔 베이커리는

체인점이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곳이 본점인줄...`ㅡ'a

(본점은 경기도 오산에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 군포시의 도장터널을 지나면 

구석진 외곽에 떠억하니 궁궐처럼

차려져 있는 이 곳

마치 교외에 있을법한 카페처럼

생겼습니다.

한옥으로 꾸며져 있어

뭔가 고풍스럽고 친숙한 느낌인데요

이 곳을 단순히 이쁜 사진찍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하면 본점의 경기도 오산입니다.

죄송합니다.

 

이 곳은 일단 베이커리 카페 답게

맛있는 빵들이 즐비한데요

우선 빵부터 구경가실게요

제가 처음 갔을때는 주말이어서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었어요

비주얼이 너무 쩔어서

뭘 사야하나 고민도 엄청했었죠...

겨우 고른것은 이것들..

저 왼쪽 상단에 있는 '몽블랑' 추천!!

홍종흔 베이커리의 베스트 빵은 

바로 어니언 킹인데요~

냉동제빵법 특허까지 출원한 

아주 기가맥힌 빵이랍니다.

이 빵은 꼭 사셔서 드셔보길 적극 추천해요

저렇게 빵을 고르고 음료를 주문하고

계산 하면 끝입니다.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커팅요청하시구요!!

 

아...글쓰면서 사진보니 빵땡긴다

 

저 날 픽했던 빵들 다 실패없이

J 맛탱이었습니다.

저는 갈릭들어간 빵종류를 너무 좋아해서

육쪽 마늘빵도 사먹어볼걸 후회했어요

ㅠ_ㅠ

 

테이블은 실내 실외 가리지 않고

넓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구요

건물 뒤쪽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 좋을때는 밖에서 드시는 것도

강력 추천~!!

최근 방문 야외 샷

야외에서 즐기면 뭔가 사치스럽고

호화스러운 기분 만끽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아 두번째 방문했을때 샀던 빵들 사진

가실게요!!

어니언킹!! 몽블랑 어게인ㅋㅋ 그리고 유자크림치즈빵!!

몽블랑은 페스츄리라

식감이 너무 부드럽고 

달달하며 좋구요

저저 유자크림치즈빵!!

뭔가 니글니글해보이죠??

호불호 갈릴 수 있겠지만

저는 극 호! 였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유자 맛이 느끼함을 살짝쿵

덜어내준다고 해야하나

어쨌든 피자느낌 나는 느끼한

빵이지만 카페라떼와 아주 찰떡궁합이라 

할 수 있었던 빵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니언킹!!!

이 빵은 냉동고에 보관되어 있어

이미 차가운데요

저는 이 빵을 이곳에서 취식하지 않고

포장해서 집에서 냉동보관하며

2틀에 걸쳐 먹었습니다.

 

사진은 차마 못찍었지만

와 어니언크림 미쳤어요

아이스크림 먹는 듯한 느낌에

빵을 냉동보관해서 딱딱할것같죠?

천만에 말씀 만만의 콩떡입니다.

 

부드럽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씹는데 전혀 지장없는 식감이구요

왜 특허까지 냈는지 알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밖에서 드세요 날이 좋다면~!!

이 곳에 갈때는 속을 좀 비우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빵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요

`ㅡ' ㅋㅋㅋㅋㅋ

 

맛있네 냠냠 했다면

 

주변 산책도 할 수 있게 

산책길이 마련되어있으니

사진도 찍고 즐겁게 데이트

할 수 있답니다.

꼭 군포점이 아니더라도

반포 / 송파 / 서초 / 화성 / 오산

이렇게 더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기회가 되면 저도 다른 지점도

방문해 볼까 합니다.

ㅎㅎㅎ

참고로 군포점 방문시에는 차량으로

오시는 걸 강력 추천드리구요

군포시의 도장터널을 지나야 한다는 점

반대쪽에서 오신다면 도장터널 가시기

전에 우측에 있답니다.

지도 참고 하세용!!

 

도장터널

경기도 군포시 대야동 번영로 252

031-406-3316

금요일 오전 9:00~오후 11:00
토요일 오전 9:00~오후 11:00
일요일 오전 9:00~오후 11:00
월요일

(3·1절/삼일절)

오전 9:00~오후 11:00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화요일 오전 9:00~오후 11:00
수요일 오전 9:00~오후 11:00
목요일 오전 9:00~오후 1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