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구의 writing

여성의류쇼핑몰 촬영 대행은 어디서??(feat. 더라일락픽/더라일락스튜디오)스튜디오 의류 촬영 대행, 쇼핑몰 촬영, 도매촬영대행

by 죠달구 2022. 4. 2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식 전하러 온

달구죠 인사드립니다.

`ㅡ'

코로나도 이제 시들시들 해지고

사람들도 이제 바글바글 

모이면서 봄과 여름을 맞이하는 가운데

활기가 점점 넘쳐가고 있는 

시국인 것 같아요!!

그래도 다들 몸건강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바쁘게 지내느라 거의 1년넘게

블로그도 못하고 너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저도 남들 다하는 네이버스마트쇼핑몰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두둥!..

네이버 답게 접근성이 쉬워

온라인 몰을 구축하는건 어렵지 않았지만

저에게 난제는 

'여성 의류 쇼핑몰'

이었던 것입니다.

.

.

.

와이프와 함께 사업을 고민하던차에

어떤 종목으로 갈지 심하게 고민하다

그래도 나름(?)인플루언서 였던 와이프의 빽으로

여성의류를 택했죠.

하지만 저에게 가장 큰 관문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

쇼핑몰 사장님들도 아시다시피

하아.....

이게 개인적으로

제일 힘들었던 것이 팔아야 할 옷을

사진찍고 보정하고 올리는게 제일 힘들더라구요

저는 사실 포토샵도 할 줄 몰랐고

사진찍는 기술도 나름 똥손은 아니고

보통수준보다 조금 낫다고 생각했는데,,

(뒤늦에 알았다..나는 똥손이라는것을) 

그리고 카메라도 스마트폰 밖에 없던 터라

처음에 대략 난감했었습니다.

와잎님은 그저 연애때처럼

나 찍어주면 된다, 내가 모델하면 되니까

그냥 이렇게 저렇게 구도 잡고 찍어라 

했는데 매일매일이 잔소리 지옥...

등짝SMASH!!!
팔뚝SMASH!!!!

일단 맞고 시작했습니다...

아니 근데 여러분ㅋㅋ

저정도면 잘찍은거 아닌가요???

아니 인스타에 올릴거같아서

그런무드로 찍었는데

옷을 팔생각이 있냐며...

저렇게 찍으면 안된다며...

하..모르겠어요 여자 옷의 구도란....

그래서 너무 스트레스 쌓여서

혹시 촬영대행이 있지 않을까

호기심에 검색을 뙇!! 해봤는데

 

오잉???!!!!

너무 많은 업체들이 반겨주고 있었고

그 중 저와 아내의 시선이 오래 머문곳이 

있었으니...!!

바로,,

여기야!!!!!!!!!!

#더라일락스튜디오

되시겠 읍 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튜디오룸 대여를 해주는 곳이었는데

저는 검색으로 의류쇼핑몰 촬영 대행으로 

검색했어서 이곳 라일락(?)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있더라구요??

▼▼▼

https://blog.naver.com/chaeringu_

 

healing space THE LILAC STUDIO : 네이버 블로그

쉼이되는 공간 더라일락스튜디오입니다. 도매,소매,쇼핑몰 사진촬영대행 더라일락픽 입니다. 양재대로 136길24,3층 더라일락 스튜디오 010-2625-8087 더라일락픽 010-6623-8087 문의사항은 연락주세요 ^^

blog.naver.com

이 사장님은 공간 대여도 하시면서

따로 쇼핑몰 촬영 대행도 운영하신다고 하세요!

그리고 과거 여성의류 쇼핑몰 사업경험이 

있으셔서 사진 찍는것에 대한 엄청난 노하우(?)

와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혀가 긴것같으니

바로 저희가 의뢰해서 받은 사진 퀄리티 감상가실게요~

`ㅡ'a

 

그래...이 감성이야...
빽스타그램 갬성.jpg
가방팔려고 올리는거 아임다.
여기까지....!!!

WoW...

사실 처음엔 돈 날려도 되니까 한번 시험삼아

결제해서 이용해보자

라는 심정이었는데

아니 이런게 고퀄이구나...

감탄을 금치 못했음..ㅠㅠ

나 똥손 맞구나

와이프한테 더 맞아야 했구나 생각했었어요

....

그래도 저도 잘하는거 많다구욧!!!

못하는건 전문가에게 맡기자

여튼!

너무 가성비 좋고

맘에 드는 사진을 보내주셔서

아직도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단골이 되었답니다.

ㅋㅋㅋ

한번은 사장님께 실례를 무릎쓰고

'도대체 카메라 뭐를 써야 저렇게 나오나요?'

캐논?소니?흠..

 

라고 여쭤봤더니

 

랄락사장님 왈,

"네? 저희 아이폰으로 찍어욬ㅋㅋ'

.

.

디지털카메라로 디테일이나 그런 느낌 원하시면

그렇게도 해주신다며

따로 샘플을 보내주셨어요ㅋㅋㅋ

사실 이게 비용이 더 비싸다는ㄱ...

 

역시 재능과 노오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구나

그 뒤로 저도 핸드폰 아이폰으로 바꿨습니다.

보고계세요? 사장님??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가 찍는 일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구요?

너무 힘들어....

뭐 와이프도 이정도 비용이면

투자할만하다며 고정비용으로

빼주셨습니다...후우...

 

무튼 지금까지 초보쇼핑몰 사장의

고단한 촬영대행 후기였습니다.

ㅋㅋㅋ

저처럼 스마트스토어로 사업하시는

사장님들 힘내시구

코로나도 풀려가니 장사 대박나자구욧!!!

 

끝으로 이 곳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더라일락픽&더라일락스튜디오

는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해있습니다.

https://m.place.naver.com/place/1376897844/review/ugc?type=list 

 

더라일락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https://pf.kakao.com/_kEuGb

 

더라일락픽

안녕하세요, 도매, 소매, 쇼핑몰 사진촬영대행 업체 ‘더라일락픽’ 입니다 :)

pf.kakao.com

양재대로 136길24,3층 
더라일락 스튜디오 
010-2625-8087 
더라일락픽 
010-6623-80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