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맛집

강원도 맛집 초당 할머니 순두부 (feat.순두부젤라또)

by 죠달구 2020. 7. 22.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강원도 하면 무슨 맛집이 떠오르시나요?

회? 물회? 한우?

(감자?)

써놓고보니 저 3개 다 먹고 싶지만..!!

이번에 제가 찾아가본 맛집은!

바로 강원도 초당 순두부 입니다!!

경포대 쪽 근처에 명한 초당순두부집들이

즐비 하더라고요~

생각 보다 많은 집들이 분포하고 있으니

간판 잘 찾아보고 가시길 바래요ㅋㅋ

.

.

사실 어딜가도 기본빵은 할것같지만

그래도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식당은 바로,

초당할머니순두부 집입니다.

 

간판 색상 초+파+빨 기억해두자.

 

나름 웨이팅이 생댕해서 15분정도

기다렸던것같아요

주차는 여유가 있다라기보다는 기다리시면

빠집니다?!

(저도 기다렸다가 댔어요ㅠ)

 

회전율이 생각보다 길지는 않아서

(제기준10분컷)

너무 오래까지는 안기다리실거에요ㅎㅎ

.

.

그렇게 기다리고 입성하여

시킨 순두부

그 정체는?

.

.

.

.

.

.

.

.

.

.

.

.

.

.

.

.

.

.

.

.

.

.

 

순두부백반+얼큰순두부+두부만모

 

네. 실망하셨다면 죄송해요ㅠ

비주얼이 그렇게 어마어마 하진 않네요ㅋㅋ

그래도 맛은 있어요!!

기다릴정도의 맛이냐!?

음...`-'a

10분정도는 기다릴만 한 맛인거 같습니다ㅋ

 

메뉴는

순두부백반-\8,000

얼큰째복순두부-\9,000

모두부-\12,000

두부반보-\7,000

입니다.

 

성인2분이 가신다면

각자 찌개하나씩에 두부반모가 아주

적당하실거같아요

사실 모두부가 맛있습니다?!

.

.

듣기론 수요미식회에 나온 집이라고 

들었는데

두부맛만 본다면 나올만 한거 같기도 하고

잘모르겠어요ㅋㅋ

그렇다고 후회할만한 느낌은 아니지만

여러모로 평타 치는 집입니다.

그래도 강원도 놀러가셔서

한번쯤은 드셔볼만한 메뉴인거같아요!!

(전날술을많이마셨다면베스트오브베슽)

자 어찌어찌 식사를 마치고

여기서 끝낸다면 갱쟁히 아쉽습니다ㅠ

그래서 근처 디저트 카페를 서치한 결과?!

.

.

.

.

.

.

.

.

.

.

.

.

.

.

.

.

.

 

사진상 길지만 실제로 길다

 

네 바로 순두부 젤라또(아이스크림)인데요!!

아이스크림덕후인 죠달구에겐

금상첨화의 디저트가 아닐수없습니다ㅋㅋ

(soontofu gelato - 쑨투푸후 궳라토후)

.

각설하고

실물 보시죠

.

.

.

.

.

 

쓸데없이 고급진 인테리어
좌,녹차 / 우,흑임자

 

맛은 꾸덕진 아이스크림맛입니다.

순두부가 들어가서 그런가

쩌언득쭨득 한 식감이에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흑임자가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았던거 같아요.

(오리지널먹을걸)

.

.

서로 각각 위치가 멀지 않으니

순두부찌개 한그릇하시고,

순두부젤라또 한그릇하시면

아주 배때지가 두둑해지실거같아용`ㅡ'

(여름엔 잘먹어야 건강합니다)

.

.

.

네, 이상! 여기까지
강원도 순두부 맛집과 젤라또 디저트 후기였습니다.

장소와 기타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주소: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초당순두부길 77

연락처033-652-2058

 

 

 

주소: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2642 1~4층

연락처050-71327-13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