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여행

30대 남자끼리 찐 우정 여행 - 제주도 여행 2부

by 죠달구 2020. 8. 12.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저번 제주도여행1부 포스팅에 이어

제주우정여행 제2부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사실 너무 바빠서 포스팅이

상당히 늦어졌어요...

`-T

 

자 그럼 각설하고

바로 제주도 여행기 2부!!

지금 시작하겠습니닷 : )

.

.

.

.

첫째날 엄청 놀고 마시고 먹은 탓에

저희는 해장을 해야만 했습니다.

하여...

저희는 근처 해장국 맛집을 찾았고

그곳은 웨이팅이 엄청나다 하여

강제로 7시 기상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 가려거든 아침에 가세여...

저희가 도착한 해장국집은

바로 #우진해장국 입니다.

#고사리육개장 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저희 일행은 다행히도

눈치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그 이른시간에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꽤 있었답니다....

그럼

고사리육개장의

실체를

보실까용??

.

.

.

.

이제 당신은 고사리를 사랑하게 될것입니다.

꾸덕꾸덕한 질감 느껴지시나요?

(꾸덕한게 싫으시다면 얼큰한 우거지해장국 추천)

파송송깨고추가루팍팍

휘적휘적

김치와 한숟갈

크으...

뒤집어지는 속이 자장가처럼

재워지는 맛입니다.

?!

ㅋㅋㅋ

굉장히 담백하구요

맛이 끝내준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몇몇 친구들은 별로라고 하더군요

`ㅡ'a

(호불호 갈릴수있는맛)

그래도 근처 여행중이시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렇게 뜨끄~~으은한 국밥 한그릇 하고나서

주변을 둘러보니 어느새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인파를 뚫고 가게를 나온순간

저는 경악을 금치못했습니다.

?!!?!?!?!?!?!?!

저,저기요???

음...우진해장국 

엄청 소문난 맛집인가봐요

ㅋㅋㅋㅋ

아침부터 저렇게 웨이팅이 긴 집은

처음 봤어요...

그러니까

꼭!!

이른아침에 가세요

ㅋㅋㅋㅋ

 

저희는 든든하게 속을 채우고

다시 숙소로 가서

청소도 하고,

오늘 오후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각자 세면세족 및 준비를 했답니다.

오늘 오후 일정은 

#호핑투어

!!!!

그래도 제주도 왔으면

물놀이는 하고 가야겠쥬??

 

여기서 호핑이란?

호핑(hopping),

한 곳에서 다른 쪽으로 폴짝 뛴다는 뜻으로, 

호핑투어는 바다를 돌아다니며

낚시도 하고 스노쿨링도 하는

'바다 위의 소풍'이랍니다.

 

저도 이번 여행으로 처음 접한

용어인데요 ㅋㅋ

말그대로 바다소풍!

저희의 주목적은 섬근처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것이죠!!

 

준비는 대강 다 된 것 같고

저희의 고민은

물놀이 전 식사냐

하고나서 식사냐 였는데

아침에 먹은 육개장이 금방 꺼졌는지

먹고 놀자! 

물놀이하고나서 또 먹자!

로 결론이 났습니다.

응?!

ㅋㅋㅋㅋ

.

.

.

.

이모!! 거 갈비양이 너무 많은거 아니오?!

#짬뽕에취한날

 

저희의 점심은 그 유명한 

#갈비짬뽕 되겠습니다.

꺄울~!!

보이시나요?

저 짬뽕에 취한 수많은 갈비들을...

맛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고기짬뽕 맛입니다.

점심 식사로는 아주 딱인듯해요

ㅎㅎㅎ

저것만 먹어도 배부른데

탕수육까지 먹을라니까

배 터지겠더라구요

`ㅡ'a

물놀이 하기전에 너무과한건

아닐까...

라는 생각도 잠시

다 먹고 나와서는

바로 커피 내기 가위바위보를

시전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내기야.

휴...이번에도 커피내기였는데

다행히 살아남았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기분좋게 차에 타고

호핑투어 하기로 예약한 

#섶섬 으로 향합니다!!

.

.

.

.

.

.

.

.

.

.

.

.

.

.

.

.

.

약 1시간이상을 달리고 난 후 

도착한 이 곳!

바로 #보목항 입니다.

섶섬으로 가려면

보목항에서 배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미리 예약해놓은 업체 사장님을

만나 스노쿨 장비와

다이빙슈트를 렌탈했습니다.

(슈트렌탈은 자유)

승선신고서도 작성하고

잠시 대기하다가

크..아재요...

저렇게 단체사진도 한방

찍었습니다.

(남는건 사진 뿐..)

 

그리고나선 배를 타고

어느새

섶섬에 입성하였습니다.

마! 이게 섶섬이다!

섬에 다다르니

어느새 마음한켠이 웅.장.

바닷속에 들어갈 생각하니

두근두근!!

캔유쀨마핥빝?

 

잘 나올 생각을 하면 안된다

사실 포인트 정해놓고

안전하게 놀기만 하면 그만이긴 한데

더 재미를 주고 싶다면

고프로 같은 액션캠을

준비해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바다속에서 같이 노는 영상과

해조류 물고기도 담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b

친구 중에 한명이 고프로를 가져와서

뽕을 뽑고 놀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자세한 영상보다

(고프로 움짤로 대체합니다)

저렇게 정신없이 놀다보면

1-2시간 금방이더라구요

물론 1-2시간 물놀이는

어마어마한 체력을 요합니다

ㅜㅜ

사실 1시간놀고 지쳐서 슬금슬금

배에 올라 타더라구요

ㅋㅋㅋ

30대여 운동하자

체력좋은 친구들 반은 물에서 더 놀고

저질 반은 배에서 휴식을 취했답니다.

 

놀다보니 해가 뉘엿뉘엿

지려고 하더라구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보목항으로 복귀 후

샤워장에서 간단히 샤워하고~

 

아까 커피빵

가위바위보 한 거 있잖아요?

바로 실행에 옮겨야하기 때문에

근처 이뻐보이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ㅋㅋㅋ

.

역시 물놀이 후엔 아이스아메리카노다

 #카페오르바

사실 막 서치한것도 아니고

그냥 근처 제일 가까운곳에

위치해서 들렀는데

커피도 맛있고

카페도 무척 이뻤어용~♥

Lucky~

정신없이 쓰다보니

생각보다 2일차의 포스팅이 길어서

분량조절실패로

2일차의 나머지와 3일차 엔딩은

다음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ㅡTa

.

끝으로 방문했던 장소들 위치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

▼▼

우진해장국

064-757-3393

 

짬뽕에취하다

070-8227-2335

 

보목항

 

카페 오르바

서귀포시 보목동 보목포로 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