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여행

경기도 가평 여름 휴가 피서지 여행 1박2일 or 2박3일(용수그린랜드캠핑장-글램핑)

by 죠달구 2020. 7. 22.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

올 여름 휴가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한 글램핑장 어떠신가요?

제가 직접 다녀온 

가평군에 위치한 '용수유원지캠핑장' 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레고~!!

.

.

.

.

.

.

.

.

.

.

.

자, 산속에 캠핑은 언제나 옳다

아시죠?`-'

저는 사실 처음 해본거라 

너무 좋았었습니다ㅋㅋ

.

글램핑장 텐트안에는

사실 일반 숙소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왜냐!?

안에 냉장고 에어컨 침대 등등

필요한게 다 있거든요ㅋㅋ

 

분위기는 캠핑~

하지만 캠핑보다 편리하게~

 

그래서 글램핑 계획을 세우셨다면

장소 섭외가 1순위고

그 다음엔 장만 봐가지고 가도

무방합니다.

바비큐 할때의 숯이나 토치 석쇠 이런건

사장님이 다 가지고 계시거든요

ㅋㅋㅋ

아, 저는 캠핑 분위기를 더 내고 싶어서

캠핑의자를 챙겨가긴 했습니다.

(편의점의자는 뭔가 느낌이 안살아)

실제로 비가 왔다능?!

도착했을 당시 비가 조금 축축히 내렸었는데요

그게 생각보다 운치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신기하게 저녁먹을때는

비가 그쳤다능..?!

.

.

비루한 몸

그리고 바로 앞에 계곡이 흘러서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튜브같은거는 공짜로 빌려주세요ㅋㅋ

수심은 깊지 않으나

아이들이 놀기에는 깊을 수 있으니

꼭 부모님의 보호하에 물놀이를 하시길 바래요!

.

.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나면

무엇을 해야할까요?

맞아요, 

고기파티

!!!!!!!!!!!!!!!!!!!!!!!!!!

쏴리질럿!!`ㅇ'

(샤워실 잘 되어있습니다. 씻고드세요)

너무 화력적이야

캠핑은 사실 고기 구워먹으려고

오는것 같기도?!

저는 돼지고기(목살)과 소고기(등심)를 

준비해 왔는데요

사실 등심이 너무 맛있어서

목살을 조금 남겼어요..ㅠㅠ

.

.

찌개는 선택이 아닌 필수

고기에 밥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저 된장찌개 끓일 재료를 

미리 집에서 싸왔습니다.ㅋㅋㅋ

아 근데 저거 신의 한수였어요`ㅡ'b

.

.

와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

저희 커플은 알콜찐따들이어서

스파클링 와인을 하나 챙겨왔더랬죠ㅎㅎ

(와인잔은 챙겨오셔야 합니다)

사실 저때부터는 뭘 먹지 않아도

크으.....분위기에 취하고 배부릅니다.

.

알콜찐따라메?!

먹다보니 해는 지고 밤이 찾아왔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

저희는 정리 후딱하고

안에서 후식과일과 챙겨온 소주를 또 

먹고 수다를 떨었다지요ㅋㅋ

(다 못마시고 남겼어요ㅠㅠ)

.

.

.

사장님이 준비해준 이벤트는 아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산책할겸

캠핑장 주변을 산책했는데요

보시다시피 저렇게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는 곳을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ㅋㅋㅋ

.

나름 운치있고 분위기를 더해줬던기억이 나네요ㅎ

.

자 여기까지가 저희 커플의 글램핑 

이용후기였답니다.

이곳의 장점은 사람이 많이 없다는건데요

대신 외진곳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어요ㅠ

.

사실 이외에도 좋고 많은 글램핑장이 

있는데요 많이 멀지않고 

가성비 좋은 용수그린랜드 글램핑장

죠달구는 추천 꾸욱 누르고 갑니다욧`-'b

.

.

위치 정보는 아래에 링크해둘게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신상리 257-1번지

연락처: 031-585-99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