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맛집

일본인이 손수 만드는!! 건대 오코노미야키 식당 맛집 '하나'(はな) / 오코노미야끼&야끼소바

by 죠달구 2021. 2. 3.

코로나에도 웨이팅하는 맛집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바로 오코노미야키 맛집!!!

식당 '하나' 입니다.

 

요즘 일식집을 자주 가네요

ㅎㅎ

언젠가부터 오코노미야끼가 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ㅠㅠ

근데 어디가 맛있을까

그냥 이자카야 같은데 말고

전문적! 으로 하는 곳은 없을까

하다가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우연히 건대 번화가를 거닐던 중

발견한 맛집입니다.

 

이제는 그냥 돌아다니다가 보면

맛집인지 좀 느낌이 올때가 있어요

ㅋㅋㅋ

이 곳이 그랬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날잡고 한번 와야겠다 

마음만 먹다가 드디어 요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두근두근'

 

니,니혼진 데스네?

이곳의 특이사항으로는

일본인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신다는 거였는데요

와우

너무 믿음가고..

저렇게 대놓고 보이는 곳에서 철판매직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는 5시 오픈 맞춰서 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역시 보통맛집은 아니었군..

웨이팅 30분 정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엄청 배고팠다고!!

 

드디어 테이블 안내를 받고

메뉴를 싹 훝어보았습니다.

단무지는 말해야 준단다.

 

네 뭔가 메뉴가 뭔지 모르겠지만

이곳은 소바메뉴와 오코노미야키 메뉴

그리고 사이드 디쉬가 있다 생각하심 되고

나머지는 음료와 술 토핑추가 메뉴입니다.

소바 종류도 꽤 있고 해서 재방문시 하나하나

정복해봐야겠어요

 

일단 오늘은 처음 왔으니

기본중의 기본 야키소바 택!

그리고 오코노미야키 메뉴는 내가 원하는 재료가 

뭐가 들어가냐를 고민하시고 쿨하게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돼지&오징어타마 로 택!

이때까지만해도 양이부족하지않을까 큰착각을..

 

부족하면 그때가서 더 시키려고 일단 이 2개만

시키고

술을 먹고 싶어서

기본 병맥주랑 가쿠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이제 섹시한 사장님의 포스 감상하고 가시죠

 

집에 철판하나 사야되나...

넋을 놓고 보고 있다가

그 보고 있던 요리가 접시에 담기더니

이내 저희 테이블로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이 졓앙

먼저 1등으로 온 것은 야끼소바~!

오징어와 돼지고기 잔뜩잔뜩

하아...먹음직스럽네여 다시봐도..

꿀꺽..

예전에 일본여행 했을 때 먹었던

그맛을 재현해 낼 것인가!!!

두둥!~!

하면서 젓가락으로 먹으려던 찰나에!!

보스 등장!!

.

.

식욕 대환장파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대하고 고대했던

오코노미야키♡

 

과연 이 들의 맛은 어떠한가!!!!?

.

.

.

.

.

.

.

.

.

.

.

.

.

.

.

.

.

.

.

.

.

.

.

.

.

.

.

美味!!!!!!!!!!!!!!!!!!!!

 

와 진짜 JMT 입니다...

음식나오고 처음 맛본 순간

둘이 말도 없이

개눈감추듯 흡입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이 녀석들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먼지가 되어 사라졌겠지만요..

맥주와 너무 잘어울리고♥

야키소바와 오코노미야키랑

맛이 비슷할 수 있는데

느낌이 완전 다릅니다.

 

약간 거짓말 보태서 일본에서 먹는 듯한

착각 조금 들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ㅠ_ㅠ

 

살아있길 잘했어..

 

최애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될 듯..

근데 건대 너무 멀고...

`ㅡ'...

 

아무튼 말이 필요없이

너무 맛있으니까 한번쯤 방문추천드립니다.

!!!!!!!

 

사장님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제발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능동로13길 111

02-469-8884

수요일 오후 5:00~11:00
목요일 오후 5:00~11:00
금요일 오후 5:00~11:00
토요일 오후 12:00~3:00, 오후 5:00~11:00
일요일 오후 12:00~3:00, 오후 5:00~11:00
월요일 오후 5:00~11:00
화요일 휴무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