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달구미식회/데이트 to 맛집

신촌 일본 라멘 맛집 추천 (feat. 가마마루이 라멘)_추운 겨울엔 돈코츠라멘 한 그릇 하시라요>ㅁ<

by 죠달구 2021. 2. 15.

안녕하세요 

죠달구입니다.

다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셨는지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ㅡ'!!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일본 라멘집인데요

아 정말 이게 뭐람

이번엔 뜨끈~하고

구수~한

돈코츠 라멘이 땡기는거

아니겠어요??

제가 최근 다녀온

신촌의 한 라멘집....!

.

.

지금 바로 소개 하겠습니다.

가마마루이라-멘

가마 마루이라...

가마는 말그대로 가마솥인거 같구?(반말아님)

마루이는 뭘까요?

일본어 뜻은 둥글다 인데,,

둥근 가마솥 라멘?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ㅡ'aa

무튼 이 곳은

신촌 연대 캠퍼스 가기 전에

좁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접근성이 일반사람들에게

꽤나 안좋지만

그래도 맛있다면 가보는겁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작다는 뜻이지요.

ㅋㅋㅋㅋ

회전율이 비교적 빠른편이지만

그래도 자리가 많이 없으니

기다리는게 싫으시다면

일찍 오셔야 할거에요

ㅠㅠ

난 먹을 때 이런 디테일 보면서 먹는거 좋더라?

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전형적인 일본 풍 인테리어이구요

뭔가 덕지덕지 지저분해보이지만

자세히 보다보면

어느새 주문한 라면이

벌써 나와버립니다요

?!

이렇게..

누룽지탕???

하하

이번엔 너무 예고없이 최종보스가 등장한 것 같죠?

ㅋㅋㅋㅋ

메뉴판 한번 보고 가실게요

순서 뒤죽박죽3_3

네. 이곳은 돈코츠가 메인인 라멘집이구요

미소라멘이나 쇼유라멘을 찾으셨다면

유감입니다...

 

돈코츠가 느끼하신분들은

카라이 라멘을 적극 추천해드려요

!!!

(개인적으로 카라이 추천!!**)

 

다시 누룽돈코츠로 와서...

이번엔 카라이라멘 얼굴 좀 봐봅시다.

침나온다구? 그럼, 삼켜!!ㅋㅋ

해장용으로도 좋고

그냥 배고파서 얼큰하게 먹는것도

좋은 맛인

카라이라멘 

신라면맵기 딱 그정도

전혀 맵지 않습니다.

신라면이 매우신분들은 비추에용!!!

 

누룽돈코츠를 드시길바래요

ㅎㅎㅎ

네?!!

저 공기밥과 마파두부는 뭐냐구요?

ㅎㅎㅎㅎㅎ

바로 이 집의 특별한 점!!!

한번만 말합니다

주목하세요.

 

공기밥과

마파두부가

무한리필

무 료

데스...

 

wow...so special!!!

 

아시겠어요???

자. 이제 믿으시겠어요??

정말 개 혜 자 스 러 운 집입니다.

(사장님 사랑해)

 

"에이~ 저거 무료니까 맛없는 거 아냐?"

ㄴㄴㄴㄴ

ㄴㄴㄴ

ㄴㄴ

개맛남

라멘 만큼이나 열심히 퍼먹음..

ㅋㅋㅋㅋ

님들..맛있어요 마파두부

하지만 많이 드시지 마세요

라멘 배불러서 잘 안들어갑니다...

취향배려

자 그럼 본격 맛평가를

해봅시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카라이가 맛있더라구요

그럼 누룽돈코츠가 맛없냐??

그것은 아니지만

막 다른 곳에서 먹어본 돈코츠보다

와우 장난없다 정도의 느낌은 

아니고 무난무난 맛있었습니다.

with 마파두부...

 

카라니는 개운하고 얼큰하고

구수하고 뭔가 좋았어요!!

 

아!!!!!!!!!!!!!!!

맞어..

중요한거 빼먹을뻔...

여러분들 이 집 라멘은

반드시 이 녀석을 필수로 시켜주세요

안그럼 후회각...

온천란 데스.

바로 온천란입니다.

심지어

인스타 올리시면 무료라구요.

꼭 시키셔서

면을 저 노른노른한 노른자에

찍어드십쇼.

배우신분이라면!!!....

 

와카루??

저는 바보같이

마파두부에 꽂혀서

중간에 금방 배가 불러버리는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하지만 남기진 않았어요.

제 자존심문제거든요.

 

어쨌든 오랜만에 돈코츠라멘을 먹으니

기분도 좋고해서 

후식으로 스벅딸기프라프치노를

먹었습니다.

더욱 찌기 위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쓰고 있는데도

배부르네...

아무튼 신촌에 들릴일이 있으시다면

저 라멘집 들려서 맛보고 가시라요

날도 추운데...

`ㅡ'a

 

지도앱 키셔서

잘찾아보고 가세요!

댓글